결재문서

마케터즈 SeM 비엔날레 홍보 캠페인 세부 추진계획

문서번호 교육홍보과-6461 결재일자 2018.9.17.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교육홍보과장 학예연구부장 김채하 유수기 09/17 백기영 협 조 총무과장 황차호 마케터즈 SeM 비엔날레 홍보 캠페인 세부 추진계획 2018. 9. 서울시립미술관 (교육홍보과) 지속 가능성 ● 정책·계획 등의 지속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지역경제 발전, 사회적 형평성, 환경의 보전 등 □ ■ 마케터즈 SeM 비엔날레 홍보 캠페인 세부 추진계획 대학 및 대학원생으로 구성된 마케터즈 SeM과 함께 <서울미디어시티비엔날레 2018> 홍보 캠페인을 기획, 운영하여 친근한 미술관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함 1 추진배경 2018 시립미술관 마케터즈 SeM 운영계획 (교육홍보과-176, 2018.1.10.) <서울미디어시티비엔날레 2018>의 인지도 제고 및 홍보 활성화를 위하여 마케터즈가 기획한 온?오프라인 캠페인 진행 2 추진개요 마케터즈 SeM <서울미디어시티비엔날레 2018> 홍보 캠페인 연번 활 동 세 부 내 용 일 정 및 장 소 1 ‘좋은 삶’ 트레일러 영상 제작 ‘나에게 좋은 삶은 000이다‘를 주제로 시민 인터뷰를 담은 트레일러 영상 3편을 제작하고 개막 전 미술관 SNS 업로드 -9.3.(월) 1차 업로드 완료 -9.4.(화) 2차 업로드 완료 -9.5.(수) 3차 업로드 완료 2 비엔날레 프로그램 소개 영상 제작 마케터즈가 직접 참여해 본 비엔날레 연계 공연 현장을 담은 영상 제작 참여작가 인터뷰 영상 제작 비엔날레 출품작 중 참여형 작품을 소개하는 영상 제작 비엔날레 기간 중 미술관 SNS에 업로드 예정 3 팝업 이벤트 이벤트 참여 시민이 ‘좋은 삶’에 대한 생각을 직접 포스트 잇에 적어 게시판에 부착, 시민 참여형 작품 만들기 팝업 이벤트 참여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 (#서울미디어시티비엔날레2018 #좋은삶 등) 위 이벤트를 수행한 시민(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마케터즈가 제작한 아트상품 증정 -일시 : 10.14.(일) 오후1시~3시 -장소 : 미술관 정문 앞 (분수대 앞 예정) 3 소요예산 소요예산 : 5,000천원 ?팝업 이벤트 기획 및 운영에 따른 비용 (소모품 구매, 홍보물 인쇄, 아트상품 제작 등) ? 예산과목 : 시립미술관 총무과-문화예술진흥-시립미술관 홍보강화-일반운영비- 행사운영비 (예산편성부서 : 시립미술관 총무과) 4 행정사항 총무과 ?팝업 이벤트 장소 이용 협조.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마케터즈 SeM 비엔날레 홍보 캠페인 세부 추진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립미술관 학예연구부 교육홍보과
문서번호 교육홍보과-6461 생산일자 2018-09-1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채하 (02-2124-8928) 관리번호 D000003446971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시정운영(서무) > 홍보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