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칭찬민원 회신] 바우처택시 이용 친절사례 제보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칭찬민원 회신] 바우처택시 이용 친절사례 제보 안녕하세요 바우처택시 운전기사 친절사례에 대해 제보해 주신 내용 잘 확인하였습니다. (칭찬내용) 2018.9.12(수)16:30 봉천역 4번 출구에서 바우처택시를 이용하였는데, 택시와의 거리가 떨어져 있었음에도 운전기사가 택시에서 직접 내려 민원인 곁으로 이동을 하여, 손수 인도해 주어 안전하게 택시를 탑승할 수 있었으며 목적지까지 이동 후에도 하차시 안전하게 하차하는데 충분한 도움을 주었음. 너무나 값진 경험을 하시어 해당내용에 대해 사업 담당부서에 전달 요청함 칭찬민원 내용에 담당자 통화를 요청하셔서 통화하여 말씀 드린 대로 운전기사가 소속되어 있는 동부엔콜에 연락하였고, 나비콜택시에서는 해당기사인 한독운수(주)에 내용 전달하여 전체 교양 교육시간에 친절기사 사례로 안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였으며, 향후 바우처택시 사업 수행시 사례로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격려가 되는 좋은 제보를 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서울시에서도 향후 좋은 사례로 전파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해당부서인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45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의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기용 장애인재가복지팀장 경자인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9/13 안찬율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1657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1층 / 전화 (02)2133-7454 /전송 (02)2133-0839 / gggsm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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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민원 회신] 바우처택시 이용 친절사례 제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본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16579 생산일자 2018-09-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기용 ((02)2133-7454) 관리번호 D000003445504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