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서울특별시·구 세입금 수납대행계약 등 체결 동의 요청 1. 서울시 세정업무에 협조하여 주시는 귀 구에 감사드립니다. 2. 시금고 변경으로 서울시 수납시스템은 현행과 같이 시·구 통합시스템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내년부터 서울시·구 세입금의 안정적인 수납을 위해 기존 수납대행계약서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3. 따라서 현행과 같이 서울시 및 자치구 세입금 수납을 위해 서울시에서 일괄적으로 수납대행기관과 체결된 계약서를 변경하고자 하오니, 각 자치구에서는 은행, 카드사 등 수납대행 계약 체결을 서울시로 위임하여 계약서가 원활히 체결될 수 있도록 다음 서식에 동의 여부를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수납대행계약 체결 위임에 대한 동의 여부 구청명 동의여부 (예시) 종로구 (예시) 동의, 동의하지 않음 ※ 담당과에서 수합하여 제출 라. 제출기한 : 9. 18(화) 까지 4. 또한 수납대행계약서 변경에 따라 수납사무처리지침을 개정중에 있습니다. 그동안 수납환경 변화에 따라 현재 운영중인 수납사무처리 방법과 맞지 않은 내용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으시면 적극적인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세무부서전체) 주무관 김곤휘 세입총괄팀장 구소영 세무과장 09/13 代구소영 협조자 시행 세무과-1982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9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3394 /전송 02-2133-1034 / rhsgnl1001@seoul.go.kr / 부분공개(5)
16102231
20210924223625
본청
세무과-19829
D000003445028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