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소방장비 관리상태 확인점검 세부시행계획 알림 1. 관련문서 가. 서울특별시 안전지원과-16683(2018. 8. 17.)호『2018. 소방장비 관리상태 확인점검 기본계획 알림』 나. 서울특별시 안전지원과-17449(2018. 8. 28.)호『2018년 소방장비 관리상태 확인점검 세부시행계획 알림』 2. 2018년도 소방장비 관리상태 확인점검 세부 시행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철저한 준비로 재난대응태세 확립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18. 10. 1(월) ~ 11. 2(금) <기간중 23일간> 1) 강남소방서 확인점검 일정 : 2018.10.19.(금) 2) 확인점검 대상 부서 : 내근부서 및 각119안전센터 3) 점검장비 : 소방장비관리규칙에서 정하는 장비 나. 세부 시행계획 : 붙임참조 ※ 강남소방서 자체 점검계획 별도 시행 (3회 실시-팀별 1회)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에서는 소방장비 확인점검 준비를 위한 소모품을 파악하여 9. 14.(금)까지 장비회계팀으로 제출(메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8년 소방장비 확인점검 세부 시행계획 1부. 2. 2018년 소방장비 전체 점검표(안) 1부. 3. 소모품 구매요청 (양식) .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영동119안전센터장,역삼119안전센터장,수서119안전센터장,개포119안전센터장,세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지성연 장비회계팀장 오주형 소방행정과장 09/11 최홍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3224 ( ) 접수 ( ) 우 05649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 전화 02-556-2739 /전송 02-566-5695 / 2014@seoul.go.kr / 대시민공개
16075553
20210924225606
본청
소방행정과-13224
D0000034434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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