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따릉이 안내센터에 대한 민원 회신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따릉이 안내센터에 대한 민원 회신 님, 안녕하세요.. 따릉이 관련으로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기 위해 전화 드렸으나 유선연결이 여의치 않아 문자로 답변 드렸습니다. 우선 홍대입구역에서 대여가 되지 않은 자전거는 고장 자전거로 센터에 입고되어 수리 조치되었습니다. 미리 수거 조치 못하여 불편 겪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또한 말씀하신 공공자전거 운영센터의 운영에 대해서는 상담원의 인권 등을 고려하여 현재 7시~22시에 운영되고 있으며 이후 시간에는 다산 콜센터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부족한 응대 부분에 대해서는 서울시에서도 다산콜센터 직원 교육 등 다양한 방안을 고려중에 있음을 알려드리며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항상 안전 운행하여 건강하고 즐겁게 따릉이 이용하시기 바라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자전거 정책과 김요진(02-2133-2758)에게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요진 공공자전거팀장 남병윤 자전거정책과장 09/06 김미정 협조자 시행 자전거정책과-915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4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2758 /전송 02-2133-1057 / yojinkim@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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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따릉이 안내센터에 대한 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자전거정책과
문서번호 자전거정책과-9153 생산일자 2018-09-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요진 (02-2133-2758) 관리번호 D0000034394110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교통기획관리 > 자전거이용활성화지원 > 공공자전거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