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 8월중 재난현장 기록장비(화이어캠) 운영실적 보고 1. 관련문서 가. 현장대응단-12335(2016.7.22.)호 “재난현장 기록장비 화이어캠 운영규정 재 정비 알림” 나. 현장대응단-12335(2015.12.21.)호 “재난현장 기록장비(화이어캠) 관리운영 및 개인영상정보 가이드라인 알림” 2. 위와 관련 2018년 8월중 재난현장활동의 기록유지 및 소방홍보를 위한 재난 현장 기록장비 화이어캠 운영실적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운영기간: 2018. 8. 1. ~ 8. 31. 나. 촬영건수: 29건(현장대응단10, 봉천13, 신림6) 다. 세부내용: 별첨 붙 임 2018. 8월중 재난현장 기록장비 화이어캠 사용실적 4부. 끝. 담당자 장운철 지휘3팀장 김진옥 현장대응단장 09/06 민원석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6829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관악소방서 청룡동) / 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83-8119 /전송 02-877-4119 / 26554@seoul.go.kr / 부분공개(5)
16049700
20210924232308
본청
현장대응단-6829
D000003439776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