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행정안전부 제1차 민원제도 개선과제 마련에 따른 의견조회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행정안전부 제1차 민원제도 개선과제 마련에 따른 의견조회 1. 시민봉사담당관-7187(2018.3.28.)호 및 행정안전부 민원서비스정책과-2884(2018. 9. 5.)호와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에서 2018년 4월부터 개선과제 접수, 전문가 검토, 소관부처 협의 등을 거쳐 마련한 「2018년 제1차 민원제도 개선과제(붙임2)」를 국무회의에 보고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3. 이에, 개선과제에 대하여 의견이 있으신 기관(부서)에서는 의견서(붙임3)를 작성하여 ’18. 9. 12.(수)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한 내 미제출시 의견없음으로 간주 붙임 1. 관련 공문 1부. 2. 2018년 제1차 민원제도 개선과제 1부. 3. 의견서 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5,서사01-41,서구1-25(민원제도개선 관련 부서) 주무관 안미희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전결 09/05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013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791 / anmihee@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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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2018년 제1차 민원제도 개선과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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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8년 행정안전부 제1차 민원제도 개선과제 마련에 따른 의견조회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0138 생산일자 2018-09-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안미희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3439170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