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공통행정시스템 기능개선 요청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데이터센터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정보시스템담당관) (경유) 제 목 공통행정시스템 기능개선 요청 1. 정보시스템담당관 ?14867(2017. 12.29)호와 관련입니다. 2. 신)급여관리시스템 운영에 따른 2017년 이후 중도정산 및 원천징수영수증 발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통행정시스템 기능개선을 요청하니, 반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능개선 요청 시스템 : 온라인민원신청 및 통합발급시스템 나. 요청사항 - 서울시 온라인민원(minwon.seoul.go.kr)에서 2017년 이후 중도정산 및 원천징수영수증 발급(휴직자 및 중도퇴사자) - 2017년 이후 발급양식 추가 - 급여관리시스템 연계를 통한 온라인 발급기능 구현 붙임 : 공통행정시스템 기능개선 수요조사표 1부. 끝. 서울특별시데이터센터소장 주무관 류은희 기획관리과장 김안철 데이터센터소장 09/04 代김안철 협조자 시행 기획관리과-7877 ( ) 접수 ( ) 우 06756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340길 49 / seoul.go.kr 전화 02-3470-1332 /전송 02-3470-1544 / ehryu@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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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행정시스템 기능개선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데이터센터 기획관리과
문서번호 기획관리과-7877 생산일자 2018-09-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류은희 (02-3470-1332) 관리번호 D0000034381515
분류정보 행정 > 정보통신망 > 정보통신망구축및운영 > 행정정보화 > 급여관리프로그램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