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6171 강남구 테헤란로 629 (삼성동) 전화: 02-552-1190 전송: 02-553-3199 재난관리과 : : 담당자 : hyggelife@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담당자 대응총괄팀장 재난관리과장 등록번호 : 재난관리과-8263 이상희 신자행 09/04 임남길 시행일자 : 부분공개(6) 제 목 : 재난관리과 2018년 8월중 기본업무수행 급식비 지급 협조 예산과목 : 강남소방서 재난관리과, 행정운영경비(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1. 재난관리과 2018년 8월 중 기본업무수행 급식비를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기 간 : 2018. 8. 1. ~ 8. 31. 나. 금 액 : 다. 장 소 : 라. 대 상 : 마. 지급방법 : 현금영수증 발급 후 채주 계좌이체 붙임 1. 현금영수증(종이문서) 3부. 2. 2018년 8월 중 재난관리과 기본업무수행 급식비 내역 1부. 3. 사업자 등록증(종이문서) 3부. 4. 통장사본(종이문서) 3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18. . . 일상경비출납원 소방안전특별회계 제목 : 재난관리과 2018년 8월중 기본업무수행 급식비 지급 지 급 발 의 인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2018.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2018.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2018.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인 과장 인 인 원인행위부기재 2018. . . 인 검수? 준공일 2018.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2018.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6028751
20210924233756
본청
재난관리과-8263
D000003438401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