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계약심사의뢰(소방행정타운 사무용 책상 등 30종 구매)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소방학교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계약심사과장) (경유) 제목 계약심사의뢰(소방행정타운 사무용 책상 등 30종 구매) 1. 관련근거 가. 서울특별시 계약심사 업무처리규칙 제3조 및 제5조 나. 교육지원과-10467(2018.8.29.)호 “소방행정타운 사무용 및 생활용 집기 등 추가 구매 계획보고” 2. 위와 관련하여 소방행정타운 서울소방학교 이전에 따라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추가 사무용 및 생활용 집기 물품 등 추가 구매하여 사무실 등 배치코자 다음과 같이 물품 구매를 위한 사전절차인 물품 구매 계약심사를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 소방행정타운 사무용 책상 등 30종 구매 나. 구매목적 : 소방행정타운 소방학교 내 사무용 및 생활용 비품구매 다. 구매수량 : 총 30종 113점(세부내역 “별첨”) 라. 산출금액 : 마. 구매방법 : 수의계약 ※ 수의계약사유 - 여성기업지원에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물품구매 액의 5%) 바.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붙임 1. 물품 구매 계약 심사요청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2부. 4. 물품구매 내역서 및 규격서 1부. 5. 사업자 등록증 및 여성기업 확인증 각 1부. 끝. 서울특별시소방학교장 담당자 백종민 총괄운영팀장 한상우 교육지원과장 09/03 이원주 협조자 담당자 박준형 시행 교육지원과-10646 ( ) 접수 ( ) 우 06756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340길 29 교육지원과 총괄운영팀 (서초동) / fire.seoul.go.kr/school 전화 02-2106-3614 /전송 02-2106-3700 / baek0119@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5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별지 제3호 서식]물품 구매계약 심사요청서(소방행정타운).hwpx

    비공개 문서

  • 산출기초조사서(1).xlsx

    비공개 문서

  • 소방학교 수의 견적서 (가구이야기).xlsx

    비공개 문서

  • 소방행정타운 서울소방학교 물품 구매 내역.hwpx

    비공개 문서

  • 소방학교-수의사양서.ppt

    비공개 문서

  • 사업자등록증(가구이야기).jpg

    비공개 문서

  • 여성기업확인증.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계약심사의뢰(소방행정타운 사무용 책상 등 30종 구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소방학교 교육지원과
문서번호 교육지원과-10646 생산일자 2018-09-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백종민 (02-2106-3614) 관리번호 D000003436635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