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교육요청 안녕하십니까? 먼저 바쁘신 가운데 불구하고 서울 시정발전을 위하여 참여하여 주신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비오는 날 택시로 인해 다 젖으시고, 해당기사의 무성의한 사과로 더 불편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해당 택시회사에도 다시한번 기사교육을 요청드렸고, 해당기사 교육 요청외에도 매년 실시하는 운수종사자 보수교육에서 말씀하신 대로 비오는 날의 조심운전 및 안전운행, 친절응대에 대한 내용을 더욱 강화하여 시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안전한 택시가 되도록 교육을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서울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라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주무관 유은녕 택시서비스팀장 김혜경 택시물류과장 09/03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28680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327 /전송 02-2133-1050 / yen3846@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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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42337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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