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인포시스템의 “기초생활수급자정보정비” 정리 철저 등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인포시스템의 “기초생활수급자정보정비” 정리 철저 등 1. 요금제도과-293, 297(2014.1.10.)호와 관련, ‘14년 2월부터 본부 전산정보과에서 보건복지부 사회보장정보시스템 수급자자료와 연계하여 기초생활수급자 정비대상자료를 매월22일 생성하면, 수도사업소에서는 매월 22일부터 검침심사 마감일까지 “기초생활수급자정보정비”를 처리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2. 매월 해당 납기에 반영되도록 정비했어야 함에도 정비하지 못한 사업소는 (붙임)수급자 정비방법을 참고하여 9월 요금 계산일 이전에 정비하여 세입감소, 민원발생등의 원인이 되지 않도록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처리방법(인포시스템 메뉴) : 수용가>수용가관리>기초생활수급자정보정비>사업소,구,동입력후 확인>주민번호확인자료, 주소확인자료, 전입대상자자료 탭별 조회 후 처리 나. 사업소별 수급자정보 정비대상(‘18. 8.27. 기준) 구 분 중부 서부 동부 북부 강서 남부 강남 강동 합 계 주민번호 확인 자료 74 74 123 202 109 112 49 80 823 주소 확인 자료 1,805 2,822 5,040 5,735 4,613 3,455 744 4,634 28,848 전입 대상 자료 802 522 601 434 410 553 146 209 3,677 합 계 2,681 3,418 5,764 6,371 5,132 4,120 939 4,923 33,348 ※ 또한, 전산정보과-8058(’18. 8.17.)호, 기초수급자 자료 일제 정비 요청 관련 2개 이상의 고객번호에 이중 등록되어 감면되고 있는 수용가에 대한 정비도 9월 요금 계산일 이전에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수급자 정비방법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요금1-8 주무관 홍경숙 요금제도과장 09/03 박진용 협조자 시행 요금제도과-787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전화 3146-1185 /전송 3146-1209 / loraho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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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포시스템의 “기초생활수급자정보정비” 정리 철저 등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요금제도과
문서번호 요금제도과-7874 생산일자 2018-09-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홍경숙 (3146-1185) 관리번호 D000003435907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