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통합 기록관리시스템 운영 관련 예산 확보 철저 1. 관련근거 정보공개정책과-17609(2018.8.27.)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통합 기록관리시스템 운영 및 전자기록물 이관 용역 사업의 조기발주로 예산 미확보 시 사업추진에 차질이 예상되오니 자치구에서는 예산 확보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통합발주 (2개 사업 → 1개 사업) ① 2019년 통합 기록관리시스템 유지보수 ② 2019년 통합 기록관리시스템 전자기록물 이관 ↓ ① 2019년 통합 기록관리시스템 유지보수 및 전자기록물 이관 ※ 통합발주 사유 : 업무의 연관성이 밀접하고 효율적인 업무 추진을 위하여 통합 발주 필요 나. 조기발주 사유 : 출납폐쇄기간 단축에 따라 “성질상 중단할 수 없는” 유지보수 과업이 포함되어 원활한 시스템 운영을 위해 ´18.12월까지 계약체결 필요(계약체결시까지 최소 40일이상 소요 예상) 다. 향후계획 - ´18년 10월 : 사업계획 수립 - ´18년 11월 : 제안요청서 사전 공개 및 공고 - ´18년 12월 : 제안서평가회 실시 및 업체선정 - ´18년 12월 : 기술·가격 협상 및 계약체결.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통합기록관리시스템 주무관 최세원 정보공개지원팀장 이희옥 정보공개정책과장 전결 09/03 임진희 협조자 시행 정보공개정책과-1809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태평로 1가) 7층 / 전화 (02)2133-5694 /전송 (02)2133-0769 / sewonch@seoul.go.kr / 대시민공개
16014829
20210924234539
본청
정보공개정책과-18091
D000003436252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