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답변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강북청소년수련관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을 겪으신 데 대하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님께서는 강북청소년수련관에 문의사항이 있어 일요일에 전화를 하였는데 직원의 불친절함과 전화응대 태도 불량 등에 대하여 직원들 교육을 철저히 할 것을 요청하셨습니다. 해당 수련관에 확인한 바, 당직 근무자의 불친절함과 전화응대 태도에 문제가 있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에 우리 시에서는 강북청소년수련관(관장,부장)에 이와 같은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 친절교육 등 각별히 주의할 것을 지시하였음을 알려드리오니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시정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문의사항 : 서울시 청소년정책과 김도한 주무관 (☎02-2133-4121). 끝. 주무관 김도한 청소년시설팀장 최희곤 청소년정책과장 08/31 정덕영 협조자 시행 청소년정책과-1508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14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121 /전송 02-2133-1430 / doehan74@seoul.go.kr / 부분공개(6)
16008118
20210924234539
본청
청소년정책과-15084
D0000034350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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