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소방서 수신 성수119안전센터장 (경유) 제목 성수119안전센터 화장실 개선공사 계약결과 알림 1. 관련근거 ○ 소방행정과-9187(2018.8.27.)호“성수119안전센터 화장실 개선공사 발주계획 보고” ○ 소방행정과-9239(2018.8.27.)호“성수119안전센터 화장실 개선공사 수의시담 및 전자계약 계획보고” 2. 위와 관련 청사시설의 효율적인 유지관리 및 최적의 근무환경 조성을 위한『성수119안전센터 화장실 개선공사』전자계약을 체결하였기에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준공검사(감독)조서 등 시행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성수119안전센터 화장실 개선공사 나. 계약일자 : 2018년 8월 29일(수) 다. 계 약 자 : 라. 계약금액 : 마. 준공기한 : 2018년 9월 25일 바. 감독관 및 검사관 ○ 감독관 : 소방행정과 장비회계팀 팀장 소방경 임희숙 ○ 검사관 - 성수119안전센터 센터장 소방경 이명숙 - 소방행정과 소방위 황영식 사. 예산과목 : 직무환경 개선 / 소방관서 시설물 유지보수 / 시설비 3. 행정사항 ○ 감독관 및 검사관은 성수119안전센터 화장실 개선공사에 따른 감독(검사)을 철저히 하고 붙임‘준공검사(감독)조서’를 장비회계팀으로 제출 붙임 1. 공사계약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준공검사(감독)조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담당자 황영식 장비회계팀장 임희숙 소방행정과장 08/29 노희손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342 (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행당동) / 전화 (02)2622-1621 /전송 (02)2622-1619 / i2565@seoul.go.kr / 부분공개(6)
15975627
20210925000631
본청
소방행정과-9342
D0000034337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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