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다산콜센터 시민건강포인트참여 의료기관 현행화 요청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시민봉사담당관 (경유) 제목 120다산콜센터 시민건강포인트참여 의료기관 현행화 요청 1. 보건의료정책과-25336(2018.8.14.)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시 고혈압 및 당뇨병 환자의 관리율을 향상시키고자 우리부서에서 운영하고 있는 시민건강포인트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의료기관 명단을 현행화하여 보내드리니, 120 다산콜센터 시민상담시 불편함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시민건강포인트 참여기관 명단(보건소 및 의료기관). 끝. 보건의료정책과장 주무관 조수경 공공보건팀장 우선옥 보건의료정책과장 08/28 박유미 협조자 시행 보건의료정책과-2677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 4층 보건의료정책과 / 전화 02)2133-7527 /전송 02)2133-0724 / illya@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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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센터 시민건강포인트참여 의료기관 현행화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건강국 보건의료정책과
문서번호 보건의료정책과-26772 생산일자 2018-08-2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수경 (02)2133-7527) 관리번호 D0000034322175
분류정보 건강 > 지역보건 > 질병연구및관리 > 급만성전염병예방및관리 > 심뇌혈관질환관리사업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