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재난관리과]2018년 8월 중 사회복무요원 출장내역 제출 1. 소방행정과-9268(2018.7.23.)호 “2018년도 7월 중 사회복무요원 출장내역 제출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재난관리과 사회복무요원 출장 내역을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가. 대 상 자 : 사회복무요원() 연번 이름 출장일시 출장시간 출장내용 비고 1 2018년7월26일(목) 13:00~15:00 폭염대비 119안전캠프 운영 4시간미만 2 2018년8월2일(목) 15:00~17:00 폭염대비 119안전캠프 운영 4시간미만 3 2018년8월2일(목) 15:00~17:00 폭염대비 119안전캠프 운영 4시간미만 4 2018년8월3일(금) 12:00~16:00 폭염대비 119안전캠프 운영 4시간이상 5 2018년8월3일(금) 12:00~16:00 폭염대비 119안전캠프 운영 4시간이상 6 2018년8월6일(월) 13:00~17:00 폭염대비 119안전캠프 운영 4시간이상 7 2018년8월6일(월) 13:00~17:00 폭염대비 119안전캠프 운영 4시간이상 붙 임 : 1. 8월 분 사회복무요원 출장비 CustFofm 서식 1부. 2. 결과보고서 각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박형태 대응총괄팀장 현동욱 재난관리과장 08/28 김홍기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170 (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영등포동4가) / 전화 02-6981-7043 /전송 02-6981-7046 / 201211120@seoul.go.kr / 부분공개(6)
15960418
20210925002047
본청
재난관리과-6170
D000003432769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