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원더풀, 한국 지하철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원더풀, 한국 지하철 님! 안녕하세요. 평소 서울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민에게 좀더 편리하고 쾌적한 지하철에 대해 서울교통공사로부터 내용을 전달받아 답변드립니다. 서울교통공사는 2017년 5월 31일 서울메트로와 도시철도공사가 통합하여 출범한 이후로 시민들의 편리한 대중교통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편의 시설 및 열차 등은 세계 선진지하철과도 비교할 만큼 높은 수준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앞으로도 서울교통공사에서는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지하철을 제공하여 고객님의 말씀처럼 세계최고의 지하철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울교통공사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개선 방안 또는 좋은 의견을 주시면 참고하여 서비스 및 기술 개선에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운 날씨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날만 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주무관 오재왕 도시철도관리팀장 윤석환 교통정책과장 08/24 구종원 협조자 시행 교통정책과-2150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4층 복지본부 어르신복지과 / 전화 02)2133-7419 /전송 02)2133-0720,1 / jwoh@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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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원더풀, 한국 지하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기획관 교통정책과
문서번호 교통정책과-21505 생산일자 2018-08-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오재왕 (02)2133-7419) 관리번호 D000003430517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