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직원 직권 남용 및 고객 협박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직원 직권 남용 및 고객 협박 님! 안녕하세요 항상 서울시정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먼저 지하철 상습지연 문제로 불편을 드린 점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잘아시다시피 지하철은 정해진 배차시격대로 운행하고 있으나, 전동차나 관련 시설의 노후 등에 따른 고장, 승하차 지연, 특정 단체의 점거 시위 등으로 배차시격을 어겨 지연되는 사례가 왕왕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서울교통공사에서는 시민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노후 전동차를 단계적으로 신조 전동차로 전면 도입하여 운영할 계획입니다.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지하철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이며, 앞으로 서울교통공사의 민원처리가 시민의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해결하는 방향으로 개선되도록 살펴보겠습니다. 다시한번 지하철 지연으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유감을 표하며,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오재왕 도시철도관리팀장 윤석환 교통정책과장 08/24 구종원 협조자 시행 교통정책과-2155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4층 복지본부 어르신복지과 / 전화 02)2133-7419 /전송 02)2133-0720,1 / jwoh@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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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직원 직권 남용 및 고객 협박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기획관 교통정책과
문서번호 교통정책과-21552 생산일자 2018-08-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오재왕 (02)2133-7419) 관리번호 D000003430541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