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소비생활센터 상담원 불친절 민원 관련 회신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소비생활센터 상담원 불친절 민원 관련 회신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님께서 소비자 상담 과정에서 불편을 겪으셨다니 안타깝고 죄송스러울 따름입니다. 말씀하신 상담원에게 귀하의 불편사항을 확인하였고, 소비자 상담을 요청하시는 분들의 어려움을 잘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응대에 철저를 기할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참고로 귀하의 이해를 돕고자 설명을 드리면, 서울시 소비생활센터는 사업자와 소비자 간 거래관계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전문 상담원이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오랜기간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힘써 온 소비자 단체에서 파견을 나온 직원으로 구성을 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 시에서는 소비자 불만이나 피해 해결을 위해 연락을 주시는 시민이 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상담을 하실 수 있도록 상담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추후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서울시 소비생활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센터 서비스 개선문제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시정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오정은 소비자보호팀장 정환학 공정경제과장 08/24 이철희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과-13109 ( ) 접수 ( ) 우 서울시 중구 무교로 21 더익스체인지 서울빌딩 3층 무교별관 / 전화 /전송 02-768-8852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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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생활센터 상담원 불친절 민원 관련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경제진흥본부 경제기획관 공정경제과
문서번호 공정경제과-13109 생산일자 2018-08-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오정은 관리번호 D000003430297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