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19지령 방송시스템 개선관련 설문조사 참여 요청 1. 관련문서 가. 본부 소방행정과-31055(2017.12.4.)호 「두드림 제안의견 검토 요청(12월 1차)」 나. 전산통신과-445(2018.1.29.)호 「노후 지령서버 교체 사업 계획」 다. 전산통신과-2182(2018.5.31.)호 「구급출동 지령방송 개선계획 알림」 라. 전산통신과-3009(2018.8.1.)호 「지령방송 운영 프로그램 업데이트 계획 안내」 2. 방재센터에서 추진중인 지령방송 운영프로그램 개선 관련사업이 완료됨에 따라 신규 지령방송 운영프로그램 적용에 앞서 출동벨소리 개선 필요 여부를 조사하고자 하오니 소방관서 현장대응단에서는 관심있는 내·외근부서 전 직원이 설문에 참여할 수 있도록적극적인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가. 설 문 명 : 119지령 방송시스템 개선을 위한 의견수렴 나. 설문기간 : 2018. 8. 27.(월) ~ 9. 7.(금) / 2주간 다. 설문대상 : 서울시 소방공무원 전직원 라. 참여방법 : 전자설문시스템 (☞설문참여 바로가기 클릭). 끝. 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 수신자 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소1-24(24개소방서),서 울 특 별 시 장(소방행정과장),서 울 특 별 시 장(재난대응과장),서 울 특 별 시 장(현장대응단장) 담당자 신수환 전산운영팀장 이위수 전산통신과장 전결 08/27 정문수 협조자 시행 전산통신과-3380 ( ) 접수 ( ) 우 03082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2층 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통신과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252 /전송 02-726-2626 / / 부분공개(5)
15952482
20210925002943
본청
전산통신과-3380
D00000343186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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