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나중에 입장한 고객을 먼저 우대하고 그것도 모자라 이걸 소란과 영업방해라고 일축하는 도쿄스테이크' 민원 관련 회신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나중에 입장한 고객을 먼저 우대하고 그것도 모자라 이걸 소란과 영업방해라고 일축하는 ' 민원 관련 회신 안녕하세요, 님. 님께서 국민신문고(접수번호 )에서 신청 후 서울시로 이관된 민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를 방문하셨고, 직원을 통해 기다리라는 안내를 받고 기다렸으나, 더 늦게 온 고객이 먼저 입장을 하게 되었고 대기자명단을 작성해야 한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되어 안내가 제대로 되지 않았음을 항의하고자 하셨습니다. 기분 좋은 식사를 기대하고 가셨는데 불친절한 직원 응대로 식사도 하지 못하고 언짢은 마음으로 돌아오시게 되어 유감입니다. 서울시는 사업자와 소비자간 거래관계에 분쟁이 생겼을 때 해결을 위한 합의 또는 권고를 하고 있습니다.님의 상담은 거래관계가 없는 고객 응대 문제, 불친절한 업무처리 등으로 서비스 품질에 대해서는 요구되는 수준이나 기준이 없어 도움을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해당 내용을 사업자에 통보했으며, 앞으로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영업점 및 직원 관리에 힘써줄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또한 사업자가 지속적으로 소란 및 영업방해를 주장한다면 이 부분은 민형사 문제로 해결하실 수 밖에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오정은 소비자보호팀장 정환학 공정경제과장 08/23 이철희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과-13067 ( ) 접수 ( ) 우 서울시 중구 무교로 21 더익스체인지 서울빌딩 3층 무교별관 / 전화 02-2133-5369 /전송 02-768-8852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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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중에 입장한 고객을 먼저 우대하고 그것도 모자라 이걸 소란과 영업방해라고 일축하는 도쿄스테이크' 민원 관련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경제진흥본부 경제기획관 공정경제과
문서번호 공정경제과-13067 생산일자 2018-08-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오정은 관리번호 D000003429220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