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전화: 02-2133-4178 전송: 박물관과 : : 담당자 : 박세희 seheep@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기획팀장 박물관과장 등록번호 : 박물관과-8621 박세희 김득삼 08/23 이사형 시행일자 : 부분공개(5 6) 제 목 : 서울공예박물관 개관 정보 리플릿 추가 인쇄비 지급 박물관정책팀장 공예박물관추진반장 협조 예산과목 : 문화본부 박물관과, 박물관 및 미술관 활성화, 박물관 및 미술관 건립지원, 서울 공예박물관 개관대비 기반조성,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문화본부 박물관과) 1. '서울공예박물관 개관정보 리플릿 제작계획(안)'(박물관과-5227, 2018.5.16.)'호와 관련입니다. 2. 위호와 관련, 공예박물관 개관정보 리플릿이 소진됨에 따라 추가인쇄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서울공예박물관 개관정보 리플릿 추가 인쇄 나. 품목 및 수량 : 개관 정보리플릿 총 300부 다. 지급금액 : 금3,760,000원(금삼백칠십육만원) 라. 지급대상 : (주)애니프린팅(대표 박강수, 전화 02-2275-7676) 마. 지급방법 : 채주의 청구에 의해 채주계좌로 입금 (국민은행 01-169317 (주)애니프린팅) 붙임 : 1. 물품검사(검수)조서 1부 2. 세금계산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통장사본 각 1부. 끝. 김수현 이은주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 . . . 일상경비출납원 회계 제목 : 서울공예박물관 개관정보 리플릿 추가 인쇄 지 급 발 의 인 금3,760,000원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삼백칠십육만원)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중구 충무로 3가 25-10성원빌딩 (주)애니프린팅 박강수 국민은행 01-169317 ㈜ 애니프린팅 인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5938020
20210925004821
본청
박물관과-8621
D00000342924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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