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서빙고119안전센터 근무지정 변경계획(2018.8.24.)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1130(2018.1.29.)호『119행정정보시스템 활용 교대근무자 초과근무시간 산정 알림』 나. 소방행정과-7699(2018.7.19.)호『교대근무자 초과근무 명령 및 승인 추가 절차 안내』 2. 서빙고119안전센터 출동력 확보를 위한 근무지정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여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일 자: 2018.8.24.(금) 나. 변경내용 및 사유: 출동력 확보를 위한 근무지정 변경 1) - 2팀 주간근무자 발생으로 출동인력 부족에 따른 소방출동력 확보 2) - 1팀 야간근무자 발생으로 출동인력 부족에 따른 소방출동력 확보 3) - 2팀 주간근무자 발생으로 출동인력 부족에 따른 소방출동력 확보 3. 119행정정보시스템 근무구분 변경 시행. 끝. 담당자 김용선 2팀장 황우진 119안전센터장 08/23 김기원 협조자 시행 서빙고119안전센터-3653 ( ) 접수 ( ) 우 04398 서울특별시 용산구 서빙고로67길 7 (서빙고동) / http://fire.seoul.go.kr/youngsan 전화 02-795-7119 /전송 02-796-1197 / / 대시민공개
15934595
20210925004821
본청
서빙고119안전센터-3653
D000003429929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