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 게시판 정비 요청 1. 전산정보과-8179(2018.8.22.)호 『자주 하는 질문 게시판 정비계획』과 관련입니다. 2.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홈페이지에는 상수도 업무와 관련한 정보를 온라인에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자주 하는 질문’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3. 현재 게시판의 일부 내용이 현행 규정 등에 맞지 않아 일괄정비하고자 하오니, 해당부서에서는 아래 내용에 따라 정비 후 결과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정비대상 : 자주 하는 질문 게시글 전체(155건) 분류 요금 급수 수도계량기 수질 회원/인증 건수 76건 45건 16건 12건 6건 나. 정비방법 : 부서별 업무관련 질문/답변 현행화(※ 세부방법은 붙임2 참고) 다. 제출기한 : 2018. 8. 29.(수) 라. 제출양식 : 붙임2 (검토결과 및 변경답변 셀 작성) 붙임 : 1. 자주 하는 질문 게시판 정비계획 1부. 2. 자주 하는 질문 목록(제출양식 포함) 1부. 끝. 전산정보과장 수신자 요금제도과장,계측관리과장,수질과장,계획설계과장,배수과장,급수설비과장,급수운영과장,누수방지과장 주무관 이은주 전산정보과장 08/22 한병주 협조자 주무관 오경미 시행 전산정보과-8187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80 /전송 02-3146-1589 / / 대시민공개
15927401
20210925005709
본청
전산정보과-8187
D000003428299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