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운전대원 안전화 구매에 따른 사이즈 파악 알림 1. 관련근거 가. 안전지원과-16827(2018.8.20.)호「운전대원 안전화 사이즈 파악을 위한 샘플 순회운영 계획」 2. 위와 관련 운전대원 안전화 구매에 따른 사이즈 파악을 아래와 같이 하오니 관련 부서에서는 기한 내 사이즈를 정확히 조사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샘플 운영기간 : 2018. 9. 4. (화) ~ 9. 6. (목) 나. 파악장소 :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 다. 제출기한 : 2018. 9. 10. (월) 붙임 엑셀서식 참조 문서 제출 라. 파악방법 : 장비담당 센터별 방문 ※ 소방전용(119로고)으로 타제품으로 사이즈 교환 불가 붙 임 1. 운전대원 안전화 사이즈 파악을 위한 샘플 순회운영 계획 1부. 2. 운전대원 안전화 사이즈 조사 서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윤재현 장비회계팀장 남기범 소방행정과장 08/22 왕상욱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187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884-1192 /전송 875-4373 / ef1057@seoul.go.kr / 부분공개(5)
15927139
20210925005709
본청
소방행정과-9187
D0000034284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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