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기획운영과-5796 결재일자 2018.8.22.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기획운영과장 서울식물원장 장나미 윤학수 08/22 이원영 협 조 식물연구과장 이정철 전시교육과장 이근향 주무관 권국형 서울식물원 사무실가구 구매?배치 계획 2018. 8 서 울 식 물 원 (기획운영과) ::: 해당사항이 없을 경우 ‘무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검토항목 검 토 여 부 (■ 표시) 시민참여 고려사항 ● 시민 : 유 □ ( ) 무 ■ ● 이해당사자 : 유 □ ( ) 무 ■ ● 전문가 : 유 □ ( ) 무 ■ ● 옴 브 즈 만 : 유 □ ( ) 무 ■ 법령및기타 고려사항 ● 법령규정 : 교통 □ 환경 □ 재해 □ 기타 □ 무 ■ ● 기타 : 고용효과 ■ 성인지 □ 균형인지 □ 취약계층 ■ 장애인 □ 노동인지 □ 갈등발생 가능성 □ 유지관리 비용 ■ 무 □ 타자원의 활용 ● 중앙부처 : 유 □ ( ) 무 ■ ● 민간단체 : 유 □ ( ) 무 ■ ● 기업 : 유 □ ( ) 무 ■ 관 계 기 관 및 단체 협의 ● 관계기관 : 유 □ ( ) 무 ■ ● 관련단체 : 유 □ ( ) 무 ■ 서울식물원 사무실가구 구매?배치 계획 서울식물원 개원과 관련하여 사무실가구 구매 및 배치 계획을 세워 직원이 편안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조성 하고자 함 Ⅰ 관련규정 조달사업에 관한 법률, 조달사업에 관한 시행령 및 시행규칙 ⇒ 조달청장이 고시한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된 제품을 우선적으로 구매 Ⅱ 추진방향 ? 예산 범위 내에서 사양과 기능을 비교평가 후 최적상품 구매 ※ 보수 및 부속품 교체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 고려 ? 사전 레이아웃 및 이동 동선을 고려한 가구배치로 이용의 효율성 증대 ? 서울식물원 개원 일정에 따라 납품 기간 탄력적 조절 Ⅲ 사무가구 구매 ? 구매물품 ? 책상 등 총 722개(구매물품내역 참조) ? 구매 방법 ? 조달3자단가 구매(사전 선호도 조사 결과에 따라 선정) <<구매물품 선호도 조사결과>> ○ 품평회 일시 - 책상 및 의자 2018. 6. 18. 09:00 ~ 18:00 - OA칸막이 색상 2018. 6. 28. 09:00 ~ 18:00 ○ 장소 및 방법 : 안강프라이벗타워 11층 /샘플 전시 ○ 결 과 - 책상 : 색상, 모양, 규격 등 직원들의 선호도(85%)에 의해 선정 (아모스아인스 가구, AED-1612, M-BEECH) - 의자 : 기능성, 모양, 색상 등 직원들의 선호도(90%)에 의해 선정 (아모스아인스 가구, 작업용 의자 , ACH-956EP) - OA칸막이 색상 선호도 조사: 2번 ? 소요예산 : 154,044천원 ? 예산과목 : 식물원 운영관리 및 이용활성화, 식물원 운영 및 식물문화 조성, 자산 및 물품취득비(100-405-01) Ⅳ 사무가구 배치 ? 건물 현황(첨부 도면 참조) ? 식물문화센터 : 지하2층, 지상 4층 / 면적 27,006.50㎡ - 사무공간, 보타닉홀(대강당),문서고 등 ? 그 외 시설별 면적 - 주제원 안내소 : 152.01㎡(지상1층) - 방문자센터 : 454.57㎡(지상1층) ? 배치 계획(배치도면 및 샘플이미지 참조) (단위 :개) 구분(층) 책상 (이동서랍) 옷장 캐비넷 기 타 계 44(49) 63 37 원장실(3) 1(1) 1 1 책장2, 의자1, 옷장1, 크레덴자1, 회의용테이블1, 회의 의자10, 캐비넷1 기획운영과(3) 15(15) 9 15 의자15, OA칸막이44, OA칸막이기둥15 OA칸막이 마감22, OA칸막이 콘센트14 원형테이블1. 회의용의자4, 회의테이블 (10인용)1, 회의용 의자10, 보조책상1, 식물연구과 (3) 15(15) 9 8 (6단 포함) 보조책상1, 의자15, OA칸막이41, OA칸막이 기둥13, OA칸막이 콘센트15 OA칸막이 마감23, 원형테이블1, 회의용 의자4 전시교육과 (3) 11(11) 7 11 보조책상1, 의자11, OA칸막이35, OA칸막이콘센트11, OA칸막이 기둥13, OA칸막이 마감17, 원형테이블1, 회의용 의자4 구분(층) 책상 (이동서랍) 옷장 캐비넷 기 타 직원휴게실(3) 2 파우더장2, 소파2, 응접탁자2 대강당(3) 테이블40 회의실(3) 회의용 테이블 2, 회의용 의자24 문서고(3) 2련6단 고정단식2, 2련6단 이동단식2, 2련6단 이동복식6 근로자 휴게실(1) 30 신발장 2(제작) 당직실(1) 1(1) 1 이불장1, 의자1, TV받침대 직원식당 (지하1) 식탁12, 의자48 방재실 (지하1) 쇼파1, 캐비넷6, 옷장9 방문자센터 (개별건물) 1(3) 1 의자3 주제원 (개별건물) (3) 4 2 카운터3, 카운터코너1, 의자3, 쇼파2, 소파테이블1 Ⅴ 추진 일정 및 행정 사항 ? 추진일정 ? 계약 발주 및 물품매입요구 : 2018. 8. 21. ? 계약 체결 : 2018. 8. 23. ? 납품 및 검수완료 : 2018. 9. 19 ※ 추후 서울식물원 개원 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 ? 행정사항 ? 각 과 해당 물품 검수완료 후 물품 대장 등록 ? 물품관리시스템 부서별 등록 후 전자태그 부착 ? 사무가구 배치 일정에 따라 전기, 통신시설 설치 협조 붙 임 1. 구매물품 내역서 1부. 2. 견적서 1부. 3. 사무가구 이미지 및 배치도 1부. 4. 서울식물원(식물문화센터 등) 도면 1부. 끝.
15921833
20210925005709
본청
기획운영과-5796
D0000034291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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