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의 기관(부서) 변경에 따른 지연건 대책 요청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강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의 기관(부서) 변경에 따른 지연건 대책 요청 1. 응답소에 접수되어 지정된 민원 중 접수자의 착오로 기관 또는 부서 재지정시 처리기한이 제대로 산정되지 않아 지연 또는 이미 처리기한이 경과한 상태로 처리자로 지정되어 지연 처리되는 사례가 발생하는 바, 2. <응답소 민원 답변 지연처리율 평가>시, 담당자의 업무처리 능력과 관계없는 지연건으로 인한 저평가로 민원업무에 대한 사기가 저하되니 적극적인 대책 강구를 요청합니다. ■ 최근 민원 예시(그림파일이 보이지 않을 경우 붙임 참조) - 현장민원의 경우 120다산콜센터 상담사가 직접 처리자를 지정하는 민원 ⇒ 위 예시와 같이 처리자(부서)를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지정하여, 처리 부서가 몇 번이 변경되어도, 처음 민원이 접수된 시간부터 처리 기한이 산정됨 3. 민원 내용으로 처리부서를 막연히 추정해서 지정할 것이 아니라 정확한 확인 후 지정할 수는 없는지, 또는 최종 처리자(부서)에 민원 도달 후 그 시간 이후로 처리 기한(평일 근무시간 기준)이 산정되도록 시스템을 수정할 수는 없는지, 시스템 수정마저 어렵다면 <응답소 민원 답변 지연처리율 평가>시 상기 건과 같은 사례를 제외시켜줄 수는 없는지 여부를 적극적으로 검토 부탁드립니다. 붙임 최근 민원 예시 1부. 끝. 강서소방서장 수신자 서울특별시장(시민봉사담당관),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담당자 김수정 예방팀장 박남중 예방과장 전결 08/21 김대선 협조자 시행 예방과-16883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등촌1동630-2) / http://fire.seoul.go.kr/gangseo 전화 02-3663-1190 /전송 02-3661-1173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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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의 기관(부서) 변경에 따른 지연건 대책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서소방서 예방과
문서번호 예방과-16883 생산일자 2018-08-2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수정 (02-3663-1190) 관리번호 D000003427953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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