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하반기 구조서비스 이용시민 응대 전담요원 정비계획 알림

용산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8년 하반기 구조서비스 이용시민 응대 전담요원 정비계획 알림 1. 재난관리과-678(2018.1.29.)호 「2018년 구조서비스 시민만족도 향상대책 알림」과 관련입니다. 2. ‘2018년 구조서비스 시민만족도 향상대책’과 관련하여 전담직원 현황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각 부서(장)에서는 중점 추진사항 추진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고, 정비 결과를 8. 24.(금)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점 추진사항 - 구조서비스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 생황안전 전문성 강화훈련 및 친절교육 - 구조서비스 수혜자 안심문자 보내기 - 119생활안전대 실적 제출(매주 금요일 소방웹하드) - 시민고객 응대 전담직원 지정 및 운영 ○ 결과제출: 전담직원 지정현황 재정비(8.24.) 붙임 구조서비스 이용시민 전담직원 지정현황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이태원119안전센터장,후암119안전센터장,이촌119안전센터장,서빙고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태형 구조팀장 代이광영 재난관리과장 08/21 강신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401 (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용산소방서 / 전화 02-793-2273 /전송 / kth0119@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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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하반기 구조서비스 이용시민 응대 전담요원 정비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용산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5401 생산일자 2018-08-2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태형 (02-793-2273) 관리번호 D000003427625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