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현장대응단 구급대(6-5호) 휴대용전화기 파손에 따른 수리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1442(2018.1.19.)호 『2018년 관서별 구급장비 예산 배정 계획 알림』 나. 현장대응단-6274(2018.8.20.)호 『소방장비 고장발생 통보(6-5호 구급휴대용전화기)』 2. 위와 관련하여, 현장대응단 구급대(6-5호) 휴대용전화기 화면유리 파손으로 사용상 장애가 발생하여 원활한 구급업무 수행을 위한 수리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 현장대응단 『구급대(6-5호) 휴대용전화기』 수리 나. 수리내용 : 휴대용전화기 화면유리 교체 다. 소요예산 : / 라. 결재방법 : 신용카드결재 마. 수리업체 1) 상 호 : 2) 주 소 : 바. 수리기한 : 발주일로부터 5일 사. 검 수 자 : 아. 예산과목 : 소방안전특별회계/구급장비 유지관리 및 보강/사무관리 붙 임 1. 소방장비 고장발생 통보(6-5호 구급휴대용전화기) 1부. 2. 견적서 1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4. 휴대용전화기 파손 사진 1부. 끝. 담당자 최영철 구급팀장 장동화 재난관리과장 08/21 주병식 협조자 장비회계팀장 남기범 시행 재난관리과-5453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75-4324 /전송 02-874-8119 / / 부분공개(5,6)
15916050
20210925010348
본청
재난관리과-5453
D00000342809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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