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난 현장대응 체계 확립으로 신속한 대응 및 안전한 서울 구현 ” 광진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구조장비(건식잠수복 B형 등 15종 71점) 납품에 따른 배부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2018년도 성과주의 예산 「구조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나. 서울특별시 재난대응과-17066(2018.08.14.)호 “잠수장비세트 등 67종 중 2차 30종 납품에 따른 검수(사), 배정 계획 및 출장 요청 알림” 다. 서울특별시 재난대응과-17067(2018.08.14.)호 “동력절단기 등 23종 중 2차 11종 납품에 따른 검수(사), 배정 계획 및 출장 요청 알림” 라. 서울특별시 재난대응과-17161(2018.08.16.)호 “건식잠수복 15점 납품 에 따른 검수(사), 배정 계획 및 출장 요청 알림” 2. 2018년 구조장비 보강사업과 관련 구조대원의 재난대응 능력 향상을 위한 구조장비(건식잠수복 B형 등 15종 71점) 납품 예정에 따른 우리서 배부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니, 현장대응단장(구조대장)은 구조장비 및 운용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가. 배정현황 품명/수량 건식잠수복 1종 3점 유압램 등 5종 19점 도르레(싱글) 등 9종 49점 배정일자 8.22.(수) 10:00 ~ 17:00 8.23.(목) 10:00 ~ 17:00 배정방법 업체 순회배정 납품업체 검수(수) 현장대응단장(구조대장)은 장비 이상 유무 확인 등 최종 검사(수)하시기 바람. 3. 행정사항 ○ 소방행정과장(장비회계팀장)은 붙임 수령장비에 대하여 물품관리시스템에 등재하여 주시고 ○ 현장대응단장(구조대장)은 본 장비에 대한 물품관리 규정 및 지침에 따라 처리하기 바라며, 인수 물품에 대한 이상 유무 등 최종 검사(수)후 그 결과를 구조운영 담당자에게 통보 붙임 1. 규격조사반 운영계획 1부. 2. 구조장비 배정현황(시트별) 3부. 3. 구조장비 관리카드(건식잠수복)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능동119안전센터장,중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홍덕기 구조팀장 경봉규 재난관리과장 전결 08/21 김용석 협조자 담당자 한명수 시행 재난관리과-5436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 전화 02-453-0118 /전송 02-3437-9959 / dukgi911@seoul.go.kr / 부분공개(5)
15914665
20210925010348
본청
재난관리과-5436
D0000034275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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