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원 요구 자료 제출 시 행 행정운영과-8529 결재일자 2018.8.17.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접수번호 접수일자 수 신 자 수신자참조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기획담당관),서울특별시의회의장(의 사 담 당 관),서울특별시의회의장(환경수자원수석전문위원),기획예산과장 주무관 행정운영과장 경영관리부장 상수도사업본부부본부장 상수도사업본부장 결 재 구경모 박재희 이상국 구아미 08/17 代구아미 협 조 제 목 시의원 요구자료 제출 (요구번호 166번, 송명화의원, 환경수자원위원회) 따로붙임 : (시)의원 요구자료 1부. 끝. 송명화 의원(환경수자원위원회, 더불어민주당) 166. 행정서비스 시민평가 결과(기간 : 2015 ~ 2017년) □ 최근 시행한 상수도 분야 행정서비스 시민만족도 평가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2014년 市(평가담당관) 행정서비스 시민만족도 평가내역 종합만족도 상수도 품질 공급 및 관리 검침 및 요금 74.7 74.9 76.1 72.4 - 평가대상 : 서울시민을 대상으로 무작위로 선정(1,200명) - 평가내용 : 항목별로 신뢰성, 제도 및 요금수준 등의 만족도 등 조사 ※ 시민만족도 평가결과 : 종합평균 70.3점(10개분야) ☞ 상수도 : 74.4점으로 8개 분야 중 3위(보건소 1위, 청소 2위) □ 상수도 분야는 2014년까지 서비스 만족도가 향상되어 최근 4년간 평가대상에서 제외되었습니다. - 연도별 만족도 : ’99년(47.1점) → ’04년(69.6점) → ’12년(74.4점) → ’14년(74.7점) ○ ?市 행정서비스 만족도 평가?는 기존 평가분야 중 만족도가 낮아 점수 상승이 필요하거나, 최근 사회변화 등을 반영한 신규 분야를 발굴 실시 - ’18년 평가대상 : 일자리센터, 도로 안전, 자전거 이용 활성화, 주거복지서비스, 캠핑장 작 성 자 기관명 ( 부 서 명 ) 직 위 성 명 상수도사업본부 (행정운영과) 담당사무관 박 재 희 ☎ 3146-1131 주무관 구 경 모 작 성 일 : 2018. 8. 17.
15898720
20210925012546
본청
행정운영과-8529
D000003425938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