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 시범사업(챗봇)에 택시불편신고 포함 협조요청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정보시스템담당관 (경유) 제목 120 시범사업(챗봇)에 택시불편신고 포함 협조요청 1. 승차거부, 부당요금 등 택시 불법행위 근절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민원 신고의 증거부족에 따른 행정 처분율이 저조함에 따라 2. 이번 정보시스템담당관에서 추진 중인 카카오톡을 이용한 120 시범사업(챗봇)에 택시불편신고가 포함되어 승차거부 등 민원신고에 대한 처분율이 향상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행정처분율 : 최근 3년간(15~17) 민원신고 처분율 16.4% 나. 협조사항 : 120 시범사업(챗봇)에 택시불편신고 포함 다. 기대효과 : 챗봇에 의한 증거(녹음, 사진 등) 확보로 행정처분율 향상 라. 기타 : 신고방법 등에 대한 세부사항은 추후 논의 등 끝. 택시물류과장 주무관 최준영 택시정책팀장 박병성 택시물류과장 08/17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2646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37) / 전화 02-2133-2317 /전송 02-768-8898 / ynsb5187@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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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 시범사업(챗봇)에 택시불편신고 포함 협조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26463 생산일자 2018-08-1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준영구
작성자(전화번호) 최준영 (02-2133-2317) 관리번호 D0000034261060
분류정보 교통 > 대중교통 > 대중교통행정 > 여객자동차운수사업인허가 > 개인택시양도양수인가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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