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정보시스템담당관 (경유) 제목 120 시범사업(챗봇)에 택시불편신고 포함 협조요청 1. 승차거부, 부당요금 등 택시 불법행위 근절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민원 신고의 증거부족에 따른 행정 처분율이 저조함에 따라 2. 이번 정보시스템담당관에서 추진 중인 카카오톡을 이용한 120 시범사업(챗봇)에 택시불편신고가 포함되어 승차거부 등 민원신고에 대한 처분율이 향상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행정처분율 : 최근 3년간(15~17) 민원신고 처분율 16.4% 나. 협조사항 : 120 시범사업(챗봇)에 택시불편신고 포함 다. 기대효과 : 챗봇에 의한 증거(녹음, 사진 등) 확보로 행정처분율 향상 라. 기타 : 신고방법 등에 대한 세부사항은 추후 논의 등 끝. 택시물류과장 주무관 최준영 택시정책팀장 박병성 택시물류과장 08/17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2646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37) / 전화 02-2133-2317 /전송 02-768-8898 / ynsb5187@seoul.go.kr / 대시민공개
15896000
20210925012546
본청
택시물류과-26463
D000003426106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