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120문자/원문내용]■ 민원내용 : 교통공사에도 문의했는데... 님! 안녕하십니까? 이용 중 불편사항의 개선을 위해 고견 주심에 감사드리며, 불편을 드린 점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지하철 운영기관인 서울교통공사의 조치내용을 전달받아 답변을 드립니다. 교통공사에서는 다시 한 번 지하철 화장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리며, 지하철 이용 중 개선사항이나 문의사항 있을 시 교통공사 사당(2)역(02-6110-2261)이나 고객지원처(02-6311-9571)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이은 폭염에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오재왕 도시철도관리팀장 윤석환 교통정책과장 08/16 代이진구 협조자 시행 교통정책과-2087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4층 복지본부 어르신복지과 / 전화 02)2133-7419 /전송 02)2133-0720,1 / jwoh@seoul.go.kr / 부분공개(6)
15892711
20210925012546
본청
교통정책과-20873
D00000342432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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