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시민봉사담당관 (경유) 제목 시민건강포인트사업 홍보관련 120다산콜센터 상담 협조 요청 1. 귀부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고혈압 및 당뇨병 환자의 관리율을 향상시키고자 우리시에서 운영중인 시민건강포인트사업에 대한 120 다산콜센터 데이터에 대하여 현행화를 요청하니, 시민상담시 불편함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시민건강포인트사업 안내 질의응답 2. 시민건강포인트 안내기관 명단(보건소 및 의료기관) 3. 시민건강포인트 리플릿. 끝. 보건의료정책과장 주무관 조수경 공공보건팀장 우선옥 보건의료정책과장 08/14 박유미 협조자 시행 보건의료정책과-2533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 4층 보건의료정책과 / 전화 02)2133-7527 /전송 02)2133-0724 / illya@seoul.go.kr / 대시민공개
15883229
20210925013412
본청
보건의료정책과-25336
D0000034235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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