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시민건강포인트사업 홍보관련 120다산콜센터 상담 협조 요청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시민봉사담당관 (경유) 제목 시민건강포인트사업 홍보관련 120다산콜센터 상담 협조 요청 1. 귀부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고혈압 및 당뇨병 환자의 관리율을 향상시키고자 우리시에서 운영중인 시민건강포인트사업에 대한 120 다산콜센터 데이터에 대하여 현행화를 요청하니, 시민상담시 불편함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시민건강포인트사업 안내 질의응답 2. 시민건강포인트 안내기관 명단(보건소 및 의료기관) 3. 시민건강포인트 리플릿. 끝. 보건의료정책과장 주무관 조수경 공공보건팀장 우선옥 보건의료정책과장 08/14 박유미 협조자 시행 보건의료정책과-2533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 4층 보건의료정책과 / 전화 02)2133-7527 /전송 02)2133-0724 / illya@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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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건강포인트사업 홍보관련 120다산콜센터 상담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건강국 보건의료정책과
문서번호 보건의료정책과-25336 생산일자 2018-08-1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수경 (02)2133-7527) 관리번호 D0000034235742
분류정보 건강 > 지역보건 > 질병연구및관리 > 급만성전염병예방및관리 > 심뇌혈관질환관리사업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