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처리(한강 녹조 발생하고 있는 곳 제보,위치 : 가양대교...)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처리(...) 님 안녕하십니까? 다산콜센터에 녹조류 발생관련 제보를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올 여름 유달리 지속되는 폭염과 건기로 인해 한강사업본부에서는 조류 발생과 처리에 대하여 단계별 처리계획에 의거 1일 2회 순찰을 강화하고있습니다. 난지안내센터에서는 님의 제보를 접하여 8/13과 8/14 두차례 1시간 정도 청소선과 순찰선이 출동하여 고압살수기로 녹조류 분산 및 제거작업을 시행하였습니다. 조류발생 주원인을 여름철 고온과 다량의 유기물 유입으로 보고있어, 앞으로도 수시로 조류가 발생할 수 있는 상황임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님의 이해의 편의를 돕고자 녹조류 제거 작업 사진을 첨부하였습니다. 무더위 속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향후에도 시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정에 관심 가져주신 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최호철 센터장 08/14 홍정원 협조자 시행 난지안내센터-1497 ( ) 접수 ( ) 우 03900 서울특별시 마포구 한강난지로 162 난지안내센터 (상암동) / 전화 02-3780-0612 /전송 02-3780-0610 / 006just@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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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한강 녹조 발생하고 있는 곳 제보,위치 : 가양대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운영부 난지안내센터
문서번호 난지안내센터-1497 생산일자 2018-08-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호철 (02-3780-0612) 관리번호 D000003423980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