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서울특별시감사위원회(안전감사담당관) (경유) 제목 일상감사 의뢰 1. 청계천박물관-1624(2018.8.6)호와 관련입니다. 2. 박물관 홍보 강화 및 전시관람 안내서비스 개선을 위해 우리박물관에서 추진예정인 『인체인식형 키오스크 정보안내시스템 구매설치』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일상감사를 의뢰합니다. 가. 건 명 : 청계천박물관 인체인식형 키오스크 정보안내시스템 구매설치 나. 계약방법 : 수의계약(특허) 다. 관련규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제1항제4호사목(특허를 받았거나 실용신안등록 또는 디자인등록이 된 물품을 제조하게 하거나 구매하는 경우로서 적절한 대용품이나 대체품이 없는 경우) 라.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40일 마. 하자보수 기간 : 준공일로부터 1년간 바. 소요예산 : 40,000천원 사. 예산과목 : 역사와 문화의 복합공간 창조, 박물관 활성화, 청계천박물관 운영, (자산및물품취득비 30,000천원, 사무관리비:10,000천원) 붙 임 : 1. 일상감사 의뢰서 1부. 2. 사업계획서 1부. 3. 과업내용서 1부. 4. 일상감사 자체점검표 1부. 5. 원가산출서(산출기초조사서) 1부. 6. 견적서 3부 7. 수의계약 사유서 1부. 8. 기타 관련서류. 끝. 서울역사박물관장 주무관 강용운 청계천박물관장 08/14 사종민 협조자 시행 청계천박물관-1702 ( ) 접수 ( ) 우 04704 서울특별시 성동구 청계천로 530 / cgcm.museum.seoul.kr 전화 2286-3430 /전송 02-2295-3414 / kyw9900@seoul.go.kr / 부분공개(6)
15880298
20210925014455
본청
청계천박물관-1702
D000003424081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