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이번처럼 폭염이 계속될시에는 무엇보다도... 안녕하십니까? 여름철 폭염 대비 취약계층 건강관리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의견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시는 2015년부터 찾아가는 동주민센터 사업을 시작하여 동 주민센터에 방문간호사와 사회복지사가 배치되어 65세, 70세 도래 어르신 가정 및 빈곤위기 등 취약계층 가정으로 찾아가는 복지와 건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폭염대비 취약계층 특별관리를 위해 독거어르신, 거동불편자, 만성질환자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2018. 6. 1.~ 9. 30.(4개월)간 실시간 폭염 상황관리 및 대응체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취약대상자 및 재난취약 거주시설을 파악하여 가정방문과 안부전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나 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점 죄송하고 안타까운 마음 금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 시민이 체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댁내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임문희 어르신건강증진팀장 조일수 건강증진과장 08/13 박경옥 협조자 시행 건강증진과-1554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15873810
20210925014455
본청
건강증진과-15540
D00000342254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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