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종합상황실 바닥 보수용 카페트 구매 계획 보고 1. 자원관리과-1333(2018.01.30.)호 『2018년 서울종합방재센터 청사관리 계획』 2.위 호와 관련하여 종합상황실 바닥 보수용 카페트의 장기사용 및 노후로 인한 이탈 현상으로 119상황 업무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바닥 보수용 카페트를 다음과 같 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종합상황실 바닥 보수용 카페트 구매 나. 소요예산 : 금550,000원(금오십오만원) 다. 구매수량 : 10박스(160매) 라. 결재방법 : 신용카드 결재후 결재계좌 입금 바. 검 수 자 : 소방교 송동주, 기전실 근무자 1명 사. 납품기한 : 납품요구일로부터 5일이내 아. 예산과목 : 서울종합방재센터 시설보강 및 유지관리/공공운영비(214-201-02) 붙임 1. 견적서 2부. 2. 사업자등록증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바닥 보수용 카페트 현황 사진 1부. 끝. 담당자 장순성 장비관리팀장 배미순 자원관리과장 代조철수 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 08/13 이성묵 협조자 ★주무관 류준호 시행 자원관리과-9575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6가길 6 서울종합방재센터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071 /전송 02-726-2071 / sj23s@seoul.go.kr / 부분공개(5)
15871679
20210925015131
본청
자원관리과-9575
D000003422434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