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업무용바인더 및 회의자료 인쇄비 지급

<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4524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전화: 02-2133-7476 전송: 02-2133-0839 장애인자립지원과 : : 담당자 : 1915mmj@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장애인자립정책팀장 장애인자립지원과장 등록번호 : 장애인자립지원과-14683 류명조 이민경 08/10 代이민경 시행일자 : 대시민공개 제 목 : 업무용바인더 및 회의자료 인쇄비 지급 협조 예산과목 : 복지본부 장애인자립지원과, 행정운영경비(복지본부 장애인자립지원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복지본부 장애인자립지원과) 장애인자립지원과 업무용 바인터를 인쇄하고 ,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일시 : 2018.8.7.(화) 12:21 나. 금액 : 금206,600원(금이십만육천육백원정) 다. 업체 : 타라그래픽스(중구남대문로9길51) 라. 지급방법 : 상기업소에서 물품을 구입하고 장애인자립지원과 법인카드 결제계좌(우리은행 1006-001-379537)입금조치. 끝. 붙임 1. 지출결의서 및 지출품의서 각1부. 2. 신용카드매출전표 1부. 3.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1부(별도).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222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18.8.9 일상경비출납원 회계 제목 : 업무용바인더 및 회의자료 인쇄비 지급 지 급 발 의 인 금206,600원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이십만육천육백원정)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인 우리은행 1006-001-379537 장애인자립지원과장 인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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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용바인더 및 회의자료 인쇄비 지급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본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14683 생산일자 2018-08-1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류명조 (02-2133-7476) 관리번호 D000003421659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예산회계(서무) > 예산집행및회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