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 재구축에 따른 요금관련 업무개선사항 통보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재구축에 따른 요금관련 업무개선사항 통보 1. 고객지원시스템 재구축에 따른 요금관련 민원처리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고자 따로붙임과 같이 업무개선을 하려고 합니다. 2. 각 해당부서에서는 고객지원시스템 재구축에 따른 요금민원관련 개선사항이 추가적으로 있을 경우 요금제도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고객편의 제공을 위한 수도요금 민원처리 개선 방침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사업소1-8,전산정보과장 주무관 조기동 요금제도과장 08/10 박진용 협조자 시행 요금제도과-7162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 전화 3146-1181 /전송 3146-1209 / dong8@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고객지원시스템 재구축에 따른 요금관련 업무개선사항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요금제도과
문서번호 요금제도과-7162 생산일자 2018-08-1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조기동 (3146-1181) 관리번호 D000003421749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