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재구축에 따른 요금관련 업무개선사항 통보 1. 고객지원시스템 재구축에 따른 요금관련 민원처리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고자 따로붙임과 같이 업무개선을 하려고 합니다. 2. 각 해당부서에서는 고객지원시스템 재구축에 따른 요금민원관련 개선사항이 추가적으로 있을 경우 요금제도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고객편의 제공을 위한 수도요금 민원처리 개선 방침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사업소1-8,전산정보과장 주무관 조기동 요금제도과장 08/10 박진용 협조자 시행 요금제도과-7162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 전화 3146-1181 /전송 3146-1209 / dong8@seoul.go.kr / 대시민공개
15859566
20210925020408
본청
요금제도과-7162
D00000342174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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