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상황대응과-11665 결재일자 2018.8.7.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재난관리총괄팀장 상황대응과장 최은주 송준서 08/07 박종진 협 조 결산물품팀장 代김용준 상황대응과 운영물품(복사기) 구매계획 2018. 8. 상황대응과 운영물품(복사기) 구매계획 업무용 컬러복합기 권장사용량 초과 및 경제적 수리한계 도래로 보다 안정적 인쇄품질 보장 및 효율적 업무처리를 위해 교체하고자 함. ?? 구매계획 ○ 구매건명 : 상황대응과 운영물품(복사기) 구매 ○ 구매금액 : ○ 구매방법 : 비조달구매(수의계약 및 일반구매) 【수의계약 근거】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는 경우) 나. 추정가격이 2천만원 이하인 물품의 제조ㆍ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 ○ 구매물품 연번 물품명 구매업체 수량 구매단가(원) 칼라디지탈복합기 1 복합기피니셔 1 합 계 ○ 구매업체 ○ 소요예산 : -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 행정사항 ○ 물품구매 협조요청(계약의뢰) : 상황대응과 → 재무과 ○ 구매물품 설치 및 운영 : 상황대응과 붙임 : 산출기초조사서 및 견적서(타견적서) 각 1부. 끝.
15828884
20210925022729
본청
상황대응과-11665
D000003418959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