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석면 제거 작업에 따른 공사 기간 중 임시 상황실 운영 계획 알림 1. 소방행정과-7357(2018.07.30.)호 “확대 간부회의 내용 알림(2018.7.30.)”과 관련입니다. 2. 우리서 상황실 석면 제거 공사로 인하여 기간 중 임시 상황실 운영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운영기간: 2018. 8월 중(석면 제거 공사 기간 중) 나. 운영장소: 현장대응단 사무실(차고옆) 다. 주요내용 1) 상황실(일반) ○ 청내방송(전체) 및 출동벨: 사용 불가(공사 기간중) ○ 전화(경비 및 일반) - 현장대응단 사무실에 설치 운영 : 200번 - 200번으로 착신전환 운영 : 0번,300번,616번 ○ 무전기(TRS,UHF): 현장대응단 사무실에 채널별로 휴대용 무전기 배치 운영 ○ 동작구청 HOT-Line : 기간 중 일반전화로 변경 운영(구청에 유선 통보) 2) 당직상황근무 ○ 근무장소 : 임시 상황실(현장대응단 사무실) ○ 지휘차 출동시(훈련포함) 상황근무 - 훈련 등 일반출동: 당직상황근무자 1명 임시 상황실 근무 착임 - 화재 등 재난출동: 출동벨 및 청내방송 사용 불가로 서울종합방재센터 출동지령 방송시 임시 상황실에서 소방안전지도 정보 전파 등 기존 당직상황근무 임무 수행. 3. 행정사항 가. 지휘1,2,3팀 통신업무 담당자는 임시 상황실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철저를 기하고 나. 스마트통제단, 비상동보장치 및 각종 상황보고 등 관련 업무 담당자는 임시 상황실(현장대응단 서무보조 컴퓨터)에서 업무가 원활히 수행 될 수 있도록 사전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끝. 동작소방서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노량진119안전센터장,상도119안전센터장,백운119안전센터장 상황실장 이래희 지휘3팀장 김기영 현장대응단장 김태돈 소방서장 08/06 代임영진 협조자 행정팀장 이희선 시행 현장대응단-4998 ( 2018.8.6.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55 (신대방동) / 전화 02)817-0119 /전송 02)848-2111 / 25015@seoul.go.kr / 대시민공개
15825357
20210925023557
본청
현장대응단-4998
D000003417806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