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가족, 우리 이웃을 지키는 소중한 첫걸음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송파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소방대원 방화두건 및 일반안전장갑 배정 알림 1. 관련문서 가. 안전지원과-15201(2018.7.27.)호「소방용 방화두건(산청, SCA1203HN) 납품검사 및 배정 알림」 나. 안전지원과-15444(2018.7.31.)호「소방용 방화두건(써미트, HD-01) 납품검사 및 배정 알림」 다. 안전지원과-15491(2018.7.31.)호「소방대원 일반안전장갑 납품검사 및 배정 알림」 2. 위와 관련 보호장비 구매관리시스템으로 지급대상 직원들의 선호도를 반영하여 구매한 「소방용 방화두건, 일반안전장갑」에 대한 배정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해당부서는 신청한 소방대원이 받을 수 있도록 배정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부서별 배정내용 품명 규격 합계 내근 현장 대응단 거여 방이 잠실 운동장 가락 보호용두건 (방화두건) 소방대원 일반안전장갑 나. 배정내역 : 붙임 참조(엑셀파일 시트명 : 개인별 참조) 다. 배정일 및 배정방법 : 2018. 8. 6.(순회배정) 3. 행정사항 가. 해당 부서는 배정된 장비내역(규격, 수량)을 확인하여 납품된 장비에 대하여 인수 나. 각부서장은 엑셀파일의 개인별 신청내역 확인하여 신청한 직원에게 개별 배정 - 장비시스템상 개인배정은 일괄 조치되며, 장비를 지급받은 개인이 직접 시스템의 개인장비관리카드에서 본인확인 ? 개인보호장비 관리카드 본인확인방법 참조 다. 배정된 개인장비에 대하여 이상유무 확인 후 인수증을 2018.8.10.(금)까지 소방행정과(장비회계팀)로 문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장갑 싸이즈 교환은 취합 후 장비회계팀에서 일괄교환 예정이니 각 부서별 취합 후 제출하여 주시고 품목교환은 불가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방화두건 구매시스템 신청 현황 1부. 2. 일반안전장갑 구매시스템 신청 현황 1부. 3. 개인보호장비 관리카드 본인확인 방법 1부. 4. 인수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거여119안전센터장,잠실119안전센터장,종합운동장119안전센터장,가락119안전센터장,방이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박병철 장비회계팀장 고석봉 소방행정과장 08/06 이미자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2268 ( ) 접수 ( ) 우 05737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51길 56 송파소방서 (마천동) / http://fire.seoul.go.kr/songpa 전화 02-403-4119 /전송 02)430-8119 / king1250@seoul.go.kr / 부분공개(5,6)
15822627
20210925023557
본청
소방행정과-12268
D0000034179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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