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 제안 부서 담당자 현행화 및 업무처리 요청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 제안 부서 담당자 현행화 및 업무처리 요청 1. 제안사항 처리에 힘쓰시는 귀 기관(부서)의 노고에 늘 감사드립니다. 2. 부서 간 업무조정 및 담당자 인사발령으로 인하여 국민신문고 국민행복제안의 업무접수 및 처리가 지연되는 사례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담당부서에서는 <붙임1>의 국민신문고 부서담당자 현황을 확인하여 현행화(담당자 지정 및 권한신청 등)하고 조속한 시일 내 제안업무 처리를 마무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요청사항 : - 국민신문고 제안부서담당자 지정 및 권한신청 - 해당부서 배정된 제안업무 처리 완료(<붙임 2> 참조) ※ 부서담당자 역할 : 접수 제안의 처리담당자 지정, 부서재지정 요청 나. 접속방법 : 행정포털 ⇒ 업무데스크 ⇒ 민원 ⇒ 국민신문고 제도개선운영 또는 https://www.epeople.go.kr:8055 로 접속(GPKI-행정전자서명 사용) ※ 행정전자서명(GPKI)은 정보통신보안담당관에 공문으로 신청 다. 권한신청 : 국민신문고 시스템에서 직접 신청(<붙임 3>의 Ⅲ-2번 참고) · 국민신문고 로그인 후 화면의 우측 상단의 나의권한 ⇒ 권한변경신청 ⇒ 권한구분 : 국민제안, 신청권한 : 제안부서담당자 <유의사항> 국민신문고를 운영하는 국민권익위원회의 「국민신문고 접근권한관리지침」에 따라 90일 이상 미로그인시 권한이 자동 초기화 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라며, 권한초기화는 휴대폰 문자로 사전통지(7일전, 1일전 총 2회)되고, 제안 접수는 메일로 안내되오니 국민신문고상 ‘나의정보’에서 휴대폰번호와 행정메일을 현행화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현 국민신문고 부서담당자 현황(2018. 8. 인사이동 미반영) 1부. 2. 국민신문고 국민행복제안 접수 내역(’18.1.~7.) 1부. 3. 국민신문고 국민행복제안 업무 매뉴얼 1부.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5,서사01-41 ★주무관 허나영 혁신제안팀장 배상미 사회혁신담당관 전결 08/06 代노은주 협조자 시행 사회혁신담당관-837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324 /전송 / nyheo@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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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민신문고 제안 부서담당자 현황(2018.8.2. 현재).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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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민신문고 국민행복제안 업무 메뉴얼.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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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민신문고 제안 접수 내역(2018.1~7월)180803.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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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 제안 부서 담당자 현행화 및 업무처리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혁신기획관 사회혁신담당관
문서번호 사회혁신담당관-8378 생산일자 2018-08-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허나영 (02-2133-6324) 관리번호 D000003417845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지역혁신 > 지역행정혁신 > 국민신문고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