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 문자 민원] 120다산콜 관련 민원 회신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20 문자 민원] 120다산콜 관련 민원 회신 님 안녕하세요? 120다산콜 상담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님께서는 120다산콜을 종료시키고, 서울민원·취업상담·교통상담·보건소 상담을 할 수 있는 통합상담센터를 만들어야 한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120다산콜은 2007년 120다산콜센터를 개소하여 시정상담을 시작한 이래, 2009년 자치구 통합 및 2011년 보건소 통합 등으로 상담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왔습니다. 이에따라 현재 120다산콜은 서울시 소관의 교통·수도·세무 등 민원상담은 물론이고, 25개 자치구와 보건소의 민원상담 등을 통합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2017년 5월부터는 서울시 출연기관인 120다산콜재단을 설립하여 시정 및 구정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상담기관의 기능을 수행함으로서 시민 서비스 질을 향상시키고 시민중심의 소통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울시와 120다산콜재단은 앞으로도 시민이 더 만족하실 수 있도록 통합상담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무더운 여름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무관 이혜진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8/03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769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6464 /전송 / byme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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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 문자 민원] 120다산콜 관련 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7692 생산일자 2018-08-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혜진 (2133-6464) 관리번호 D000003416697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운영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