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20 문자 민원] 120다산콜 관련 민원 회신 님 안녕하세요? 120다산콜 상담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님께서는 120다산콜을 종료시키고, 서울민원·취업상담·교통상담·보건소 상담을 할 수 있는 통합상담센터를 만들어야 한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120다산콜은 2007년 120다산콜센터를 개소하여 시정상담을 시작한 이래, 2009년 자치구 통합 및 2011년 보건소 통합 등으로 상담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왔습니다. 이에따라 현재 120다산콜은 서울시 소관의 교통·수도·세무 등 민원상담은 물론이고, 25개 자치구와 보건소의 민원상담 등을 통합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2017년 5월부터는 서울시 출연기관인 120다산콜재단을 설립하여 시정 및 구정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상담기관의 기능을 수행함으로서 시민 서비스 질을 향상시키고 시민중심의 소통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울시와 120다산콜재단은 앞으로도 시민이 더 만족하실 수 있도록 통합상담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무더운 여름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무관 이혜진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8/03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769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6464 /전송 / byme1@seoul.go.kr / 부분공개(6)
15817675
2021092502355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7692
D000003416697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