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소방서 수신자 현장대응단장 (경유) 제 목 써큐레이터 배정 계획 및 사용 알림 1. 관련근거 가. 안전지원과-1908(2018.1.25.)호「2018년도 소방장비 관리운용 기본계획 알림」 나. 안전지원과-11385(2018.6.4.)호 「여름철(혹서기,장마철) 소방차량 관리운용 철저 알림」 다. 소방행정과-8258(2018.7.31.)「소방차량 유지관리 물품 구매 계획보고」 라. 소방행정과-8371(2018.8.2.)「물품검사(수)조서(써큐레이터 구매)」 2. 위와 관련 여름철 폭염에 따른 소방차량의 원활한 유지관리에 따른 차량수리 및 엔진등 차량부품 열축적 방지를 위하여 구매 의뢰한 물품이 납품완료 되어 다음과 같이 배정하오니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가. 품 명 : 써큐레이터 나. 배정일 및 장소 : 8. 3.(금) - 4층 장비팀 다. 배정부서 : 3점(현장대응단) 3. 행정사항 - 각 부서장은 물품수령 후 전직원이 사용할 수 있도록 교육 실시하여 주시고, - 물품 수령 후 인수증 스캔하여 8.6.(월)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인수증(양식) 1부. 2. 세부규격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담당자 고동균 장비회계팀장 代장정애 소방행정과장 08/03 代신형욱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418 (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성동소방서 (행당동) / 전화 02-2622-1622 /전송 02-2622-1619 / kogy99@seoul.go.kr / 대시민공개
15814667
20210925024724
본청
소방행정과-8418
D000003417186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