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성동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출동가산금 상한 폐지 요구를 위한 자료 제출 요청 1. 관련근거 ○ 본부 소방행정과-18691(2018.8.1.)호 “출동가산금 상한 폐지 요구를 위한 자료 제출 요청” 2. 지방공무원 수당 조정 관련 일선서 출동가산금 상한 폐지 요구가 있어, 2017년 출동가산금 지급현황을 파악하오니 2018.8.7.(수)한 붙임 서식에 의거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 상 : 구급대원(개인별, 센터별) 나. 조사기간 : 2017년 1월 ~ 12월(12개월) ※ 현장대응단(행당)은 송정119안전센터 자료 포함 작성 붙임 1. 출동가산금 폐지 조정 요구(안) 1부. 2. 구급대원 출동가산금 지급 현황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성수119안전센터장,왕십리119안전센터장,금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박주삼 장비회계팀장 代장정애 소방행정과장 08/02 代신형욱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352 ( ) 접수 ( ) 우 04765 서울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성동소방서 (행당동) / 전화 02-2622-1624 /전송 / pjs9452@seoul.go.kr / 부분공개(6)
15803410
20210925025436
본청
소방행정과-8352
D0000034162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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