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서울메트로 직원이 지하철 관리 안한다고 말하네요. ,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에 대해 관심을 갖고 의견을 주신 점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지하철 이용시 불편함을 느끼신 점에 대해서 지하철 운영기관인 서울교통공사의 의견을 받아 답변을 드립니다. 서울교통공사에서는 적절치 못한 직원의 태도로 인해 이 느끼셨던 불쾌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직원 교육과 사례 전파 등을 통해 유사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알려왔습니다. 또한 오염된 의류에 대해서는 안내해 드린 대로 관련 서류와 영수증을 가지고 가까운 역사에 접수하시면 보험절차에 따라 진행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다시 한 번 더운 날씨에 적절하지 못한 응대로 불쾌감을 드린 점에 대해 정중히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안전하고 편리한 서울지하철이 될 수 있도록 서울시와 서울교통공사가 함께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에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의 가정에도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전재현 도시철도관리팀장 윤석환 교통정책과장 07/31 구종원 협조자 시행 교통정책과-19572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245 /전송 02-2133-1048 / ioman@seoul.go.kr / 부분공개(6)
15788558
20210925030222
본청
교통정책과-19572
D0000034134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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