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7017 “사람길이 열리면 경제가 살아납니다.” 용산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여름철 폭염대책 추진 관련 운영물품(아이스박스 등) 배정 알림 1. 관련문서 가. 재난관리과-3754(2017.6.11.)호『2018년 폭염대비 구조·구급 대응계획』 나. 市 재난대응과-12240(2018.6.14.)호『폭염 등 대책 추진 관련 예산 재배정 및 운영사항 알림』 다. 재난관리과-4778(2018.7.26.)호 『여름철 폭염대책 추진 관련 운영물품(아이스박스 등) 구매계획』 2. 여름철 「2018. 폭염대비 구조·구급 대응 계획」에 따라 폭염 등 대책 추진 관련 물품을 아래와 같이 배정하니 기한내 수령해 가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기간: 2018. 8. 1. ~ 8. 2.(2일간) 나. 배정장소: 재난관리과 사무실 ※인수증(붙임2) 인편 제출 다. 품 명: 아이스박스 등 3종 482점(각 안전센터 아리수 2박스 별도 보급) 다. 행정사항: 각 지휘팀에서는 재난현장에서 무더위에 지친 시민, 대원에게 생수(아리수) 제공 및 아이스박스 관리 철저. 붙임 1. 배정내역서 1부. 2. 인수증(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이태원119안전센터장,후암119안전센터장,이촌119안전센터장,서빙고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태형 구조팀장 이수환 재난관리과장 07/31 강신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902 (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용산소방서 / 전화 02-793-2273 /전송 / kth0119@seoul.go.kr / 대시민공개
15783674
20210925031000
본청
재난관리과-4902
D000003414277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